안마의자 리클라이너로 전신마사지

오메가 마사지에서 만든 프레스티지오 안마의자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우리는 잠재적인 안마의자 구매자에게 보다 일관되고 철저한 검토 프로세스를 제공하기 위해 5가지 카테고리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전체 전체 안마의자 구매를 제시하기 위해 검토 프로세스를 5가지 중요한 주요 범주로 나눕니다. 이 구조화된 평가 시스템은 5개 범주 각각에 동일한 가중치를 할당합니다. 각 카테고리는 100점의 총 가능한 점수에 대해 최대 2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0점의 점수는 의장을 의미하며 회사는 완전한 우수성을 달성했습니다. 포함된 5가지 범주는 보증 및 고객 서비스, 편안함/인체 공학, 사용 용이성, 기능 및 마사지 요법입니다. 이 구조화된 접근 방식은 편향을 제거하고 안마의자 평가 과정에 더 나은 균형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리뷰는 2,000~3,000달러 중급 가격대의 Omega Massage의 OM-510 Prestigio 안마의자를 다룰 것입니다.

보증 및 고객 서비스:
보증과 고객 서비스는 정말 안마의자를 만드는 제조사의 평가입니다. 보증은 고객 보호와 마음의 평화를 위해 중요합니다. 보증은 제품의 제작 품질에 적용됩니다. 고객 서비스는 문제가 발생했을 때 회사가 제공하는 대응 및 지원 수준입니다. Omega Massage는 OM-510을 다음과 같은 보장으로 보장합니다. 부산출장마사지 프레임은 5년, 부품은 3년, 재택 서비스는 90일입니다. 그들은 또한 1년 동안 부품 배송을 제공합니다. 중급 수준의 경우 이것은 훌륭한 보증 범위입니다. Omega는 이 범주의 주요 제조업체에 대해 가장 포괄적인 보증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Omega의 경험은 일관되었습니다. Omega는 신속하게 진단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OM 510은 보증 및 고객의 19입니다.

편안함 및 인체 공학:
마사지 리클라이너의 편안함은 중요합니다.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사용하고 싶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OM-510은 푹신한 등받이 패드가 있으며 어깨 베개와 머리 지지 베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둘 다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시트는 편안하고 몸을 잘 지지합니다. Omega에는 또한 추가로 제거 가능한 백 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민감한 경우 마사지를 부드럽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부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보다 가벼운 마사지를 원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의자는 인체 공학적으로 매우 잘 설계되었습니다. 발판은 하체를 잘 받쳐줍니다. 리모콘 홀더는 유연하고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편안함과 인체 공학에 대한 전체 등급은 17입니다.

동쪽 사용:
전자 장치가 내장된 모든 장치와 마찬가지로 사용 편의성은 중요한 문제입니다. 제조업체는 사용하기에 직관적인 컨트롤을 설계해야 합니다. Prestigio에는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의자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리모컨은 사용하기에 매우 간단합니다. 저조도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큰 버튼과 백라이트 LCD가 있습니다. LCD에는 프로그램 중에 실행 중인 마사지 기능을 정확히 보여주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직관적이지 않은 유일한 기능은 자동 프로그램에서 수동 프로그램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 안마 리클라이너로 2단계 과정입니다. 모드 버튼을 선택한 다음 마사지 기술을 선택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의자는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 리모컨에서 본 유일한 문제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자명합니다. 사용 편의성에 대한 Omega OM-510의 전체 등급은 16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