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온라인 게임을 찾을 수 있는 곳

컴퓨터 게임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오래된 게임의 비용을 줄이기 위한 여러 이니셔티브가 있었지만 많은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게이머는 무료 온라인 게임을 찾습니다. 다행히 무료일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게임을 제공하는 합법적인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충성도가 높은 게임 범주는 80년대와 90년대의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전 세계의 게이머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러한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게임 제작자 커뮤니티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개인이 롤대리 인터넷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모든 것을 고려하면 게임이 불법 복제된다는 자동 결론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의심스러운 사이트를 한두 개 발견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게임은 현금 지출 없이 플레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이 싸울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가끔 배너 광고이지만 이러한 광고는 웹사이트 디자이너가 이러한 게임을 계속 무료로 제공할 수 있도록 호스팅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콘솔 릴리스로 전환된 많은 게임과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유료 앱까지 온라인에서 무료 버전을 제공합니다.

더 인기 있는 무료 게임 중 일부는 Yahoo!와 같은 주요 온라인 업체에서 제공합니다. 그리고 구글. 이 게임은 그다지 심각하지 않은 게이머를 대상으로 합니다. 약간의 여가 시간이 있고 간단하고 인지도 있는 게임을 하고 싶은 사람. Poppit과 Bejeweled는 이러한 제공업체를 통해 찾을 수 있는 게임의 예이며 온라인에서 몇 분의 자유 시간을 죽이고 싶은 보통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진지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는 더 인기 있는 게임은 종합 온라인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에는 Armor Games 또는 Kongregate가 포함되며 하루 중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는 수백 가지 게임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일부가 실제로 게임 전문가에 의해 설계 및 제작되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이러한 사이트를 계속 운영하기 위해 배너 광고와 함께 회원 기부를 받습니다.

팬시 팬츠 어드벤처(Fancy Pants Adventure), 에일리언 호미니드(Alien Hominid), 두들 갓(Doodle God)과 같은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은 핸드헬드 및 콘솔로 전환되기 전에 이러한 사이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차세대 게임을 찾거나 좋아하거나 간절히 기대하는 콘솔이 출시될 때까지 게임을 지배할 게임을 원하는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온라인에서 여러 무료 게임을 찾을 수 있으며 많은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최고의 게임을 찾기 위해 약간의 검색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 중 일부에서 방대한 라이브러리를 검색해야 할 수도 있지만 시간 투자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콘솔 시장에 곧 출시될 오래된 아케이드 게임과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가 항상 불법 복제되거나 낮은 품질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해본 게임 ​​중 최고가 될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